지역사회 지원

 
 
 

COVID-19 대응 측면에서의 협업

지역사회 전체가 치명적인 질병의 영향을 관리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듀폰은 COVID-19 팬데믹의 초기 국면부터 현지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쉬지 않고 일해왔습니다. 당사는 보호복용 Tyvek®의 생산을 즉각적으로 늘렸고, 2020년 4월에는   최전선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Tyvek® 의 전반적인 공급을 늘리는 것을 돕기 위해 #TyvekTogether 프로그램을 런칭하여 Tyvek® 섬유인 Tyvek® 1222A를 개발.한정 판매했습니다.

2020년 당시 개인 보호 장비(PPE) 부족이 정점에 달했을 때, 당사는 148,000벌이 넘는 Tyvek® 보호용 작업복을 글로벌 지역사회의 현지 병원에 기부했습니다. 그리고 당사의 파트너와 함께, 현재 1억 벌 이상의 보호복을 생산하여 의료진들과 구급 대원들에게 필요한 보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UN SDG #3

 
 
 

지역사회로의 COVID-19 구호물자 지원

팬데믹의 악화를 방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DuPont은 지난 2020년 243,000벌의 보호구를 기부했고, 현지 지역사회의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활용했으며, 약 45,000리터 분량의 손 소독제를 생산, 포장, 기부하는 등의 새로운 조치를 이행했습니다.

자세히 읽기

#TyvekTogether

이러한 사상 초유의 시대에, 치명적인 COVID-19 팬데믹에 맞서 싸우고 있는 일선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협업해야 합니다.  단순히 어려움에 직면하기보다, 우리는 함께,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고민합니다.

자세히 읽기

PPE 생산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DuPont과 협력하는 Lowe’s

#TyvekTogethe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DuPont과 Lowe's는 PPE가 필요한 의료 서비스 조직을 대상으로 PPE 공급을 돕기 위해 사업장을 탈바꿈하고 있었던 Merrow Manufacturing, Thermaxx 및 Studio Displays 등의 미국 전역에 걸친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다량의 Tyvek® 1222A를 기부했습니다.

자세히 읽기

격리 보호복용 Tyvek® 자재를 Kaiser Permanente에 기부하기 위해 Home Depot와 협력한 DuPont

미국에서 가장 큰 비영리 건강 보험 중 하나인 Kaiser Permanente는 COVID-19 팬데믹 초기 치명적인 PPE가 부족현상을 겪었고, 기존 자원의 활용 가능성도 제한적이었습니다. DuPont은 Home Depot와 협력하여 다량의 Tyvek® 1222A를 Kaiser Permanente에 기부했고, 이후 Kaiser Permanente는 Lefty Production Co.와 협업하여 필요한 격리 보호복을 생산했습니다.

자세히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