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N&H, 호주 내 생산 시설 어스킨 파크로 이전

Press Release | 1월, 08 2018
 
 
 
Press Release
듀폰 N&H, 호주 내 생산 시설 어스킨 파크로 이전

새로운 식품 소재 블랜딩 공장의 생산력을 두 배 늘려 지역 시장의 지속적 성장세에 발맞추다

 

 

시드니, 2018년 1월 9일 - 세계 주요 식품 소재 공급업체 중 하나인 듀폰 N&H가 뉴사우스웨일스 주 보터니에 있던 생산 시설을 어스킨(Erskine) 파크로 이전했다. 이번 확장 이전은 식품 산업의 늘어나는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듀폰 N&H의 의지를 보여준다.

어스킨 파크 부지에 들어선 특수 식품 소재 블랜딩 공장에는 생산 설비 외에 창고 설비가 갖춰져 있으며 필요에 따라 추가 확장이 가능하고 보터니의 구 설비에 비해 생산 능력이 두 배다. 1,000평방미터 규모의 새 시설은 최첨단 설비로 식품 안전 및 품질을 높이고 공정 안전 관리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조 과정에 필요한 수작업을 대폭 줄였다.

듀폰 N&H는 글로벌 경쟁력을 유지하고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듀폰 N&H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생산 및 공급망 책임자인 잭 헝(Jack Hung)은 “이번 생산 설비 확장과 생산 능력 증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유가공품, 음료 및 제빵 산업의 강한 성장세를 주도하고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잘 보여준다.” 라며, “보터니에서 어스킨 파크로 생산 시설이 이전됨에 따라 우리의 고객사들은 탁월한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다.”라고 새로운 생산 시설에 대한 기대감을 덧붙였다.

# # #

듀폰 N&H는DowDuPont Specialty Products Division 의 사업부서로서, 식품 및 영양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현 시점의 연구 조사 결과 및 전문 과학기술과 결합함으로써 식품, 음료,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산업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혁신적 문제 해결자로서, 소비자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과 광범위한 제품군을 통해 우리의 고객사들이 직면한 어려운 상황을 고부가 비즈니스 창출의 기회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http://food.dupont.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wDuPont (NYSE : DWDP)의 특수제품 사업부문은 글로벌 혁신리더로, 기술기반의 소재들과 성분 및 솔루션을 제공하여 산업 및 일상 생활을 크게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전자, 운송, 건축과 건설, 건강 및 웰빙, 식품 및 근로자 안전을 포함한 핵심 시장에서, 우리 직원들은 다양한 과학 및 전문 지식을 적용하여 고객들이 최상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필수적인 혁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owDuPont은 특수제품 사업부문을 독립적인 상장회사로 분리하려고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www.dow-dupont.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09/01/18듀폰의 타원형 로고, DuPont™ 및 ™, ℠ 또는 ® 이 표시된 모든 제품명은 듀폰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이다.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