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벡® 소재는 종이 느낌이 있지만 "종이"가 아닙니다. 이것은 "DuPont™ Tyvek®"이라는 고밀도 폴리에틸렌 소재입니다. 

타이벡® 소재는 종이, 필름 및 천의 물성을 결합하여 내수성, 통기성, 경량성, 인열 강도, 내후성을 제공하는 고밀도 폴리에틸렌의 소재입니다. 항균, 방진, 방진, 빛 반사성, UV 내성, 인쇄 가능, 가공 용이 (코팅, 레이저커팅, 접기, 본딩, 컴파운딩, 열 점착 등), 매끄러운 촉감, 독특한 질감, 재활용 가능 및 기타 우수한 소재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타이벡®은 수십년 동안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것은 개인 보호구, 의료 포장, 건물 내·외장재, 산업 포장재, 인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Tyvek®의 잠재력은 다양한 디자이너들이 선택함으로써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 적용되었습니다. 의류, 가방, 조명, 가정, 문화 및 아트워크에서 타이벡®이 적용된 창의적인 제품들은 소비자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Le Coq Tyvek® 다운 재킷
Soft Type Tyvek® - 의류, 가방 용도
Lumio 북램프
Hard Type Tyvek® - 조명, 데코

타이벡®은 크게  서로 다른 무게와 질감을 가진 종이와 비슷한 Hard Type과 천과 비슷한 Soft Type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의 타입 구조에서 다양한 제품으로 제공됩니다.

타이벡 ®  Hard Type은 종이와 같으면서도 부드럽고 내구성이 높으며, 우수한 인쇄성을 자랑합니다. 독특한 느낌과 질감과 투습방수성을 가지고 있어 다양하게 응용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종이와 같은 느낌을 내는 동시에 방수와 높은 내구성을 가질 수 있기 떄문에 다양한 디자인 혁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타이벡® Soft Type은 더 천과 같은 질감,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봉재를 통해서 다양한 제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패션 브랜드들은 자신의 디자인 컨셉에 타이벡®을 적용하였습니다.  LeCoq Sportif, ZARA, Sankuanz, Adidas, New Balance, Alexander Wang, MSGM, Masiong Martin Margiella, Coverse 등 다양한 브랜드는 자신의 컨셉을 더욱 차별화하기 위해 타이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이벡® 주요 제품 : 

Hard Type 타이벡® 1025D, 1056D, 1070D, 1073D, 1082D

Soft Type 타이벡 ® 1443R, 1442R, 1460R

Soft 메탈 타이벡® 356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