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제빙제

이 2분 분량의 영화는 일본 홋카이도 섬에서 ANA(All Nippon Airways)가 혹독한 겨울 날씨와 영하 온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100% 생물 제빙제가 꾸준히 작업하도록 도와주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ANA는 일본 정부에서 “Eco First”로 인증받은 최초의 항공사이자 운송 사업체이며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환경 친화적인 항공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00% 생물의 글리콜로부터 생산된 세계 최초의 제빙액을 DF Sustain이라 하며 이 제품은 영국 시장 선두업체인 Kilfrost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한 가지 핵심 성분은 DFSustain이 Susterra® 프로판디올로서, 이것은 글리콜 생산 공정에서 기존의 원유를 대체한 것입니다.  우리는 DuPont Tate & Lyle Bio 제품이 제조 및 작동 시 에너지 사용과 탄소 배출량을 줄이면서도 극저온에서 쓸 수 있는 제빙액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Susterra®를 환경 지속적인 옥수수 당원을 사용하여 만들어 낸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 다자간 협업은 오늘날 우리가 직면한 가장 큰 몇 가지의 문제를 해결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열쇠입니다.

협력업체
Kilfrost
Kanto Chemical

Copyright © 2012 E. I. du Pont de Nemours and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