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사용으로 차량 경량화

이 2분 분량의 다큐멘터리 영화는 우후시에서 택시 운전사로 일하고 있는 주인공이 체리사의 택시를 운전하는 것을 얼마나 자랑스럽게 생각하는가에 대해 보여줍니다.  그는 자신의 택시의 뛰어난 핸들링과 저렴한 운영 비용을 설명하면서 듀폰과 체리가 합작한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영화가 진행되면 체리사 부사장인 첸 애닝(Chen Anning) 은 경량화 기술은 연료 효율의 중요한 요소라고 설명하며 듀폰사의 찰리 후앙(Charlie Huang) 은 차량 경량화를 이룰 수 있었던 주된 요인은 중금속을 대체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사용한 덕분이라고 설명합니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에서 플라스틱은 높은 온도를 견딜 수 있어야 하는데, 이 지점이 바로 Zytel® 및 Hytrel®과 같은 엔지니어링 폴리머가 그들의 강점을 발휘하는 부분입니다.

우후시 주변의 승객을 태우는 택시 운전사의 긴 하루가 끝나면 우리의 운전사는 자신의 아내와 아들을 볼 수 있는 집으로 행복한 발걸음을 돌립니다.  듀폰은 체리사와의 제휴로 인해 이 영상의 주인공 같은 운전사가 연료를 덜 소비하고 중국 도로에 배출되는 가스를 줄이는 데 일조합니다.

협력업체
체리자동차

Copyright © 2012 E. I. du Pont de Nemours and Compan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