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2단계 검토에 관한 다우 및 듀폰의 성명서

델라웨어 주 윌밍턴, 미시간 주 미들랜드, 2016년 8월 11일 — 금일 듀폰(NYSE:DD)과 다우 케미칼(NYSE:DOW)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가 양사의 대등 합병 거래 제안에 대한 2단계 검토를 시작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양사는 철저한 검토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EC를 비롯한 관련 규제 기관과 면밀히 협조하고 있습니다. 듀폰과 다우는 이번 합병이 친경쟁적이며 고객 및 소비자들에게 유익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2단계 검토는, EU 합병 규정에 따라 규모 및 범위가 큰 거래에 대한 검토 과정에 있어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차후 단계입니다. 해당 규정에 따라, 2단계에서 위원회는 통상적으로 90 근무일 동안 미결 사항을 검토합니다. 다우와 듀폰은 위원회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합병 허가를 받기 위해 지속적으로 위원회에 적극 협조할 것이며, 모든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6월 22일, 듀폰과 다우는 대등 합병 제안과 관련하여 규제 기관의 허가를 받는데 필요한 서류를 제출함으로써 EC의 합병 허가를 받기 위한 정식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양사는 규제 기관의 허가 획득을 비롯한 관례적인 종결 조건이 충족될 경우 2016년 하반기 내에 거래가 마무리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www.dowdupontunlockingval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