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일본에서 3가지 식품 효소를 인증받다

듀폰, 일본에서 3가지 식품 효소를 인증받다

6월 27일, 일본 도쿄 - 6월, 듀폰은 세 가지 제과용 효소에 대해 일본 후생 노동성의 사용 승인을 받았다. 이 효소는 올해 2월에 오사카에서 개최된 MOBAC Show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다. 새로운 승인으로 제과업계 및 제분업계는 POWERFresh® 및 POWERSoft® 효소를 활용해 빵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향상시키고, 제품의 신선도를 유통기한 동안 최상으로 유지시킬 수 있게 되었다.

최상의 제빵을 위한 효소

갓 구워 먹는 제품 또는 냉동 반죽을 활용한 제품에서도 탁월한 식감과 바삭함, 질감을 자랑하는 일관된 품질의 제품을 얻을 수 있다. 독점적인 G4 아밀라아제 기술에 기반한 POWERFresh® 및 POWERSoft® 효소는 유통기한 내내 제과 제품의 신선도를 향상시키고 유지해주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POWERFresh®는 빵의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더욱 우수한 탄력성을 제공한다. POWERFresh® 3150은 소프트 롤용으로 맞춤 혼합되었으며, POWERFresh® 4150은 샌드위치 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단과자빵에 사용되는 POWERSoft® 7033은 고급스러운 식감을 제공하며, 스펀지 케이크 또는 파운드 케이크에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더해 준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효과

    "아시아 식품업계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제품 품질에 대해 높은 기대치를 가진 소비자들이 높은 구매력을 앞세워, 제조업체가 그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더 발전된 제품을 개발하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제 음식과 음료는 맛있으면서 보기에도 좋아야 합니다."라고 식품효소부서의 ASPAC 비즈니스 디렉터인 Lee LaiSee가 말했다.

또한 그녀는 "이 새로운 솔루션은 뛰어난 효과를 보였으며, 제조업체가 새롭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여 일본 내의 고급 제과 제품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새로운 제과 솔루션은 6월 27일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제빵 연구소의 기술 세미나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G4-아밀라아제의 개발을 주도한 선임 과학자인 Karsten M. Kragh 박사가 이 자리에서 성공적인 개발에 대한 배경 이야기를 공유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듀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 #

듀폰N&H는 식품 및 영양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최신 연구 및 전문 과학자를 결합하여 식품, 음료 및 건강 보조 식품 산업에 뛰어 가치를 제공합니다. 듀폰N&H는 소비자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이 당면한 과제를 부가가치가 높은 비즈니스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문제 해결사입니다.

DuPont (NYSE: DD)는 1802년부터 세계적 수준의 과학 및 엔지니어링을 도입해 세계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 재료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며, 삶과 환경을 보호하는 등의 전 지구적 당면 과제의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소비자, 정부, NGO 및 사상적 리더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혁신을 위한 DuPont의 헌신과 DuPont에 대해 추가적인 정보를 알아보려면 www.dupont.com을 방문하십시오.

# # #

27/06/17

듀폰의 타원형 로고, DuPont™ 및 ™, ℠ 또는 ® 이 표시된 모든 제품명은 듀폰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