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과 다우는 독립법인으로 예정된 농업회사의 본사 위치 발표

델러웨어주에는 본사가, 인디애나주와 아이오와주에는 글로벌 비지니스 센터가

이 회사는 미국에 본사가있는 글로벌 농업리더로서, 세계적으로 농부들에게 뛰어난 가치와 혁신, 제품 선택을 제공할 것이다.

이 구조는 다우듀폰의 전략적, 재무적 목표와 일관성이 있으며, 예전에 언급한 농업회사에서 13억달러의 시너지를 포함한다.

또한, 다우 이름으로 불릴 소재과학회사의 본사는 미시간주 미들랜드(Midland) 로,특수제품회사의 본사는 델러웨어주 윌밍턴 (Wilmington)이다.

델라웨어주 윌밍턴, 미시간주 미들랜드, 2016년 2월 19일 – 오늘, 듀폰 (NYSE:DD) 과 다우케미컬은 다우듀폰을 세개의 독립적인 법인으로 분리하는 일정에따라, 글로벌 농업리더로서 미국내 본사 위치를 발표했다.

농업회사의 본사는 델러웨어주 윌밍턴에 위치할 것이며, CEO와 주요 본사 지원부서의 사무실이 이곳에 있을 것이다. 아이오와주의 존스턴과 인디애나주의 인디애나폴리스에는 글로벌비지니스센터가 위치할 것이며, 비지니스의 리더들과 비지니스 지원부서들, 연구개발팀, 글로벌 물류팀, 그리고 세일즈 마케팅 팀들이 이 두곳의 중서부지역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독립적인 농업회사는 회사명에 듀폰을 사용할 것이며, 회사이름과 브랜딩 절차는 곧 마무리될 것이다.

"이 효율적인 구조는 각 지역에 있던 고유한 전문성과 자원들의 모든 잇점을 잘 활용한 것으로, 우리가 만들 선두적인 농업회사에게 장기적인 기회를 줄 것이다. 아이오와주와 인디애나주에서 우리가 오랫동안 있는 것은 우리 고객들과 여러 농업지역사회와의 밀접한 관계를 지속시켜줄 것이다. 또한 듀폰이 200년 이상 있었던 델라웨어주에 있는 기업의 기반시설과 전문성도 활용할 수 있다."라고 듀폰 회장이며 CEO인 에드 브린은 말한다.

이 농업회사의 구조는 전에 언급한 13억달러의 시너지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경비원칙과 효율성을 확실히하려고 만들어졌으며, 또한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가장 강력한 기반을 만들어주고 있다. 회사의 글로벌 직원들과 지역 사회를 위해 장기적 기회를 만들어줄 것이며, 이구조는 듀폰과 다우의 합병을 완성시킬 것이다. 이 주요한 세곳에 있는 종자와 작물보호비지니스의 역량은 계획된 시너지를 달성하게할 것이다.

"각지역의 주요 잇점을 활용한 가장 좋은 방법을 도출하도록 건설적이며 협조적인 과정을 이끌어준 각 지역의 지도자들에게 감사합니다. 듀폰과 델러웨어주는 과학과 기술 혁신의 중심지로서, 델러웨어주에 있는 우리 과학의 내부 기반시설과 역량을 활용하기로 하였습니다." 라고 브린은 말한다.

“다우와 듀폰의 농업비지니스 통합은 미국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리더로서, 전세계 작물재배자들에게 규모와 다양한 측면에서 뛰어난 가치와 선택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각 회사의 과학과 연구개발, 글로벌 시장 진입의 강점을 합하면 더 혁신적이고 새로운 종자와 작물보호제 솔루션을 제공하게 할 것입니다. 농업회사의 본사를 윌밍턴에, 글로벌비지니스센터를 인디애나주와 아이오와주에 둔다고 발표한 것은, 다우 이름을 쓰게될 소재과학회사의 본사를 미시간주 미들랜드에 두고 전세계와 미국의 다른 지역에 글로벌 비지니스센터를 두는 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라고 다우 회장이자 CEO인 앤드류 N. 리버니스는 말한다.

“오늘 발표는 선두적인 글로벌 농업회사의 탄생에대한 한 단계입니다. 이 예정된 농업회사는 듀폰이나 다우로서 혼자 할 수 있을 때보다, 매우 집중되고, 강하고, 더 경쟁적이며, 더 빠르며, 성장과 장기적이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하기에 적합한 회사가 될 것입니다. 양사는 업계에서 매우 신뢰받는 브랜드 '파이오니아 (Pioneer)', '마이코겐 (Mycogen)'을 가지고 있으며, 이 브랜드들은 계속 사용될 것 입니다. 더 나아가, 우리는 작물 기술과 농업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을 원하는 작물재배자들의 기대에 더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재배자들의 생산성과 이익을 증가시키기위해, 더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더 빨리 공급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라고 에드 브린은 말한다.

예정된 세개의 독립법인들

농업회사 본사 위치 발표에따라, 세개의 독립 법인의 본사 위치가 모두 결정되었다.

농업 회사: 듀폰과 다우의 종자와 작물보호제 비지니스를 합친 선두적인 글로벌 농업회사.이 결합된 회사는 가장 다양하고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 단기, 중기, 장기적으로 놀라운 성장을 가능하게 할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것이다. 전세계에 있는 작물재배자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의 선택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이 농업회사는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듀폰 이름을 사용할 것이다.

소재 과학 회사: 산업소재 리더로, 듀폰의 퍼포먼스 소재 사업부와 다우의 퍼포먼스 플라스틱 사업부를 포함하여, 퍼포먼스 소재와 화학, 인프라스트락처 솔루션, 전자소재 비지니스를제외한 소비자솔루션 사업부를 합쳤다. 이 결합은 저비용과 혁신주도적인 리더로서 소비자들에게 포장, 운송, 건축분야와 같은 고성장, 고가치 산업분야에서 가격경쟁력있는 다양하고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다. 이 소재 과학 회사는 미시간주 미들랜드에 본사를두고, 회사이름에 다우가 사용될 것이다.

 특수 제품 회사: 이 선도적인 글로벌 특수제품 사업은 혁신적인 과학역량이 분명한 경쟁적 우위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성장시장에 집중할 것이다. 이회사는 강력한 네가지 사업분야, 듀폰의 영양과 건강, 산업용바이오사이언스, 안전보호솔루션과 듀폰의 전자통신과 다우의 전자소재비지니스를 합친 사업부로 이루어질 것이다. 이 특수제품 회사의 본사는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위치할 것이다.

세개의 독립된 회사로 분리되기 전, 다우듀폰은 델라웨어주 윌밍턴과 미시간주 미들랜드 두 곳에 본사를 둘 것이다.

두 회사는 각종 필요한 승인을 만족시켜, 2016년 하반기에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