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디스플레이 인핸스먼트(DuPont Display Enhancements),         디스플레이 본딩 기술에 대한 원천 특허 획득

PressRelease-Vertak_630x315

2013년 8월 7일 캘리포니아 주 토런스, 듀폰 디스플레이 인핸스먼트 사업부(이하 ‘듀폰’)는 액정 디스플레이(LCD)와 터치 스크린 또는 커버글래스(cover glass)를 본딩하는 제조 방법을 기반으로 새로운 특허를 수여 받았다. “투명 기판을 액정 디스플레이 및 관련 장치에 본딩하는 방법”이란 타이틀의 본 미국 특허 제 8,468,712호는, 댐앤필(dam and fill) 기법을 활용하여 DuPont™ Vertak™ 광학 본딩 점착제를 적용하는 광학 본딩된 디스플레이 생산에 관한 원천 공정 방식을 다룬다. 광학 본딩 기술은 디스플레이의 내구성과 밝은 조명 속에서의 가독성을 향상시키며 디자인의 유연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지난 수 년간 뛰어난 성장을 보여온 기술이다.

듀폰이 개발한 그들의 독점 댐앤필(dam and fill) 기법을 활용하면 일정하고 균일한 본딩 갭이 보장되며 뛰어난 점착제의 흐름 제어로 인해 고품질 및 고수율의 본딩 공정이 가능해진다.  듀폰은 이전에 중국에서 동일한 특허를 수여 받았으며, 현재 다른 국가에서도 동일한 특허의 출원을 추진하고 있는 중이다. 

듀폰의 글로벌 비즈니스 디렉터인 윌리엄 반델(William S. Bandel)은 “듀폰은 이 특허의 발행을 공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특허를 통해, 혁신을 추진하고 첨단 광학 본딩 디스플레이 기술 분야에서 선두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끝없이 분투하는 듀폰의 노력이 입증된 바입니다”라고 말했다.

듀폰은 휴대전화, 태블릿, 노트북 및 기타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디스플레이 본딩용 광학 점착제와 다이렉트 본딩 공정 방법을 다루는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vertak.dupo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폰(NYSE: DD)은1802년부터 혁신적인 제품, 자재 및 서비스 공급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과학 및 엔지니어링 기술을 세계 시장에 보급해 왔다. 본사는 고객, 정부, NGO, 선구적인 사상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사람들에게 충분한 양의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고, 화석 연료 의존도를 낮추며, 생명과 환경을 보호하는 전세계적 도전 과제들을 위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데 일조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본사 홈페이지(http://www.dupont.com)를 방문하면 듀폰과 듀폰에서 추구하는 폭넓은 혁신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