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N&H, SUPRO® XT 55 분리대두단백 출시

듀폰 N&H, SUPRO® XT 55 분리대두단백 출시

식물성 단백질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혁신으로 음료 제조사의 단백질 비용 관리를 돕다

 

2017년 4월 26일 세인트 루이스- 새롭게 출시된 SUPRO® XT 55 분리대두단백은 음료 제조사들이 더 효과적으로 단백질 비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특별히 고단백 즉석 음료(RTD)의 수익성을 개선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대두 단백은 오랫동안 더 안정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직접비 절감 효과를 제공하기에, 항상 유단백의 경제적 대체제로 고려되어 왔다. 게다가 현재의 식물성 단백질의 인기와 수요 증가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듀폰N&H 전략 마케팅 리더인 Jean Heggie는 말했다.

“음료산업에서 유단백과 대두단백을 혼합하는 방식은 더 나은 맛 프로필을 제공하며, 원가 관리를 위한 배합 전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종래의 대두단백 제품들은 특정 즉석 음료(RTD) 배합물에 적용 시 점도가 너무 높아지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성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유단백의 양을 제한하곤 했다. 새로운 SUPRO® XT 55는 이러한 한계를 해결한다.”SUPRO® XT 55로 음료 배합에 있어 맛이나 단백질 영양을 손상시키지 않고 유단백을 50%까지 대체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점도와 단백질 안정성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며, 비용 절감 및 우수한 향미를 제공한다. DuPont™ SUPRO® 브랜드의 다른 단백질 제품과 마찬가지로 SUPRO® XT 55는 고품질의, 대두단백과 관련된 모든 영양 및 건강 이점을 가진, 지속가능한 식물성 단백질이다.

확대되는 RTD 단백질 음료 시장

편리성과 고단백, 바쁘게 이동하면서 섭취할 수 있는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한 분야에서 RTD 단백질 음료의 강력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의하면, 스포츠 영양용 RTD 음료의 전세계 판매액은 주 소비자인 활동적인 소비자들에 의해 12억 달러를 넘어서거나, 2017년 내 11%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 마찬가지로, 식사대용 제품과 완전영양 음료들도 각각 5%, 8%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단백질 음료 제조사들은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경험하는 동시에, 유제품 가격 상승으로 인한 순익 창출에 위협을 받고 있다. Blimling & Associates에 의하면, 유제품 단백질 가격은 2016년 중반 이후로 꾸준히 상승해왔으며, 2017-2018년에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수년간, 듀폰은 음료 제조사들이 맛을 유지하거나 향상시키며, 브랜드의 상당한 비용을 절감하는 데 협력해왔다. “SUPRO® XT 55는 낮은 점도와 개선된 단백질 안정성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대두단백 기술의 기능적 한계점을 해결한다.”라고 Heggie는 말했다. “이 새로운 혁신으로, 유제품 단백질의 상당한 수준의 양을 대체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동시에 훌륭한 맛과 함께 영양이 풍부한 고단백 음료를 시장에 공급할 수 있다.”

SUPRO® XT 55의 단백질 소화율이 고려된 아미노산가(PDCAAS)는 1.0으로 유단백과 동일한 단백질가를 지닌다. 따라서 이 제품은 유단백 대체 시, 완성된 배합물의 단백질 품질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 SUPRO® 브랜드의 다른 대두단백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제품은 수년간의 임상적 연구를 통해 심장 건강, 근육 형성과 유지, 체중관리,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대한 제품의 가치를 입증 받았다.

“SUPRO® XT 55는 음료 제조사들이 맛 프로필을 유지하거나 개선하면서 단백질 가격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옵션들을 확대시켜준다.”라고 Heggie는 설명했다. “우리의 맛에 대한 연구는 유단백과 대두 단백 혼합물이 더 나은 맛을 제공한다는 것을 입증했다. SUPRO® XT 55는 우리의 고객이 풍미와 비용, 영양을 최적화할 수 있는 단백질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듀폰N&H는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며, 영양이 풍부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바이오 기반의 다양한 소재와 첨단 분자진단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식품에 있어 당면한 글로벌 도전 과제에 부응하고 있다. 듀폰은 고객의 가치를 시장에 전달하고자 혁신에 대한 열정을 품고 지식과 경험을 접목하여 고객과의 긴밀한 협업을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ood.dupon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폰(뉴욕증권거래소: DD)은 1802년 이래, 혁신적인 제품과 소재, 서비스 등을 통해서, 세계적인 수준의 과학과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제공해왔다. 듀폰은 고객과 정부, NGO, 선두기업과의 협업을 통해서, 인류에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고, 화석연료에의 의존을 줄이며, 생명과 환경을 보호함으로써, 글로벌 도전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찾아낼 수 있음을 믿는다. 듀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와 혁신에 대한 약속은 www.dupo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4/26/17

듀폰의 타원형 로고, DuPont™ 및 ™, ℠ 또는 ® 이 표시된 모든 제품명은 듀폰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이다.